학생광장

학과공지사항

2024학년도 학생 동아리 등록(신규 및 재등록) 신청 안내

2024-03-10 16:29:21

작성자 : 스마트물류 관리자

조회수 : 77

2024학년도 학생 동아리 등록(신규 및 재등록신청 안내

 

1. 신청기간 : 2024.03.11. ~ 2024.03.22.

 

2. 제출서류 (첨부파일 활용)

   1)신규 동아리

      ①학생단체 등록승인 신청서

      ②지도교수 취임 승락서

      ③활동계획서 및 예산서

      ④서약서

      ⑤동아리 회원 명부

      ⑥회칙

   2)기존(재등록동아리

      ①학생단체 등록승인 신청서

      ②지도교수 취임 승락서

      ③활동계획서 및 예산서

      ④서약서

      ⑤동아리 회원 명부

      ⑥회칙

      ⑦전년도 동아리활동 결산서

      ⑧전년도 동아리활동 실적보고서

 

3. 제출처 학사운영처 학생지원팀

 

4. 동아리 등록 기준 회원수 : 20명 이상의 정규회원

 

5. 동아리 등록요건

   1) 학교의 정상적인 기능을 방해하거나 교육목적에 위배되는 단체가 아니어야 한다.

   2) 소속단체의 설립목적과 이념에 부합하는 정규회원이 20인 이상이어야 한다.

   3) 단체의 설립목적 및 활동범위는 원칙적으로 전교생을 대상으로 하는 것이어야 한다.

   4) 설립목적이 타 단체와 중복됨이 없이 고유한 특성을 지녀야 한다.

   5) 단체는 원활한 활동을 위하여 반드시 지도교수를 선정해야 한다.

   6) 위 5)호의 단체는 지도교수(조교수 이상의 본 대학 교원)를 추대하고 취임 승락을 받아야 한다.

   7) 기타 이에 준하는 사항을 갖추어야 한다.

 

6. 기타 본 공고에서 규정하지 않은 동아리 관련 사항은 본교 학생단체운영규정(GCH-규정-02-05)’에 따름.

 

7. 문의처 학사운영처 학생지원팀(054-420-9211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