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4학년도 학생 동아리 등록(신규 및 재등록) 신청 안내 2024-03-10 16:29:21 |
---|
작성자 : 스마트물류 관리자 조회수 : 77 |
2024학년도 학생 동아리 등록(신규 및 재등록) 신청 안내 1. 신청기간 : 2024.03.11. ~ 2024.03.22. 2. 제출서류 (첨부파일 활용) 1)신규 동아리 ①학생단체 등록승인 신청서 ②지도교수 취임 승락서 ③활동계획서 및 예산서 ④서약서 ⑤동아리 회원 명부 ⑥회칙 2)기존(재등록) 동아리 ①학생단체 등록승인 신청서 ②지도교수 취임 승락서 ③활동계획서 및 예산서 ④서약서 ⑤동아리 회원 명부 ⑥회칙 ⑦전년도 동아리활동 결산서 ⑧전년도 동아리활동 실적보고서 3. 제출처 : 학사운영처 학생지원팀 4. 동아리 등록 기준 회원수 : 20명 이상의 정규회원 5. 동아리 등록요건 1) 학교의 정상적인 기능을 방해하거나 교육목적에 위배되는 단체가 아니어야 한다. 2) 소속단체의 설립목적과 이념에 부합하는 정규회원이 20인 이상이어야 한다. 3) 단체의 설립목적 및 활동범위는 원칙적으로 전교생을 대상으로 하는 것이어야 한다. 4) 설립목적이 타 단체와 중복됨이 없이 고유한 특성을 지녀야 한다. 5) 단체는 원활한 활동을 위하여 반드시 지도교수를 선정해야 한다. 6) 위 5)호의 단체는 지도교수(조교수 이상의 본 대학 교원)를 추대하고 취임 승락을 받아야 한다. 7) 기타 이에 준하는 사항을 갖추어야 한다. 6. 기타 본 공고에서 규정하지 않은 동아리 관련 사항은 본교 ‘학생단체운영규정(GCH-규정-02-05)’에 따름. 7. 문의처 : 학사운영처 학생지원팀(☎054-420-9211) |
이전글 | (특강) “물류 말단배송(Last mile delivery)서비스 효율개선을 위한 도심형 친환경 모빌리티 활용과 개발 및 스마트그린물류실증 비즈니스 흐름” 교육 | 2024-03-15 |
---|---|---|
다음글 | 「진로 · 취업상담 」 취업 고민보다 GO! 프로그램 안내 | 2024-03-09 |